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3. 1정신 수립과 독도 수호와 남북한의 통일 국가와 애국가 덧글 0 | 조회 433 | 2015-02-17 00:00:00
국민연합  



3. 1정신 수립과 독도 수호와 남북한의 통일 국가와 애국가


 


국민들의 올바른 가치관(역사관)정립을 위하여 귀(개인, 단체) 개시판 성격에 관련 없이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일본인들이 우리 선조님들의 정신을 말살하기 위한 정책으로 우리 조선(한국)의 역사를 날조하기 위해서 침략국인 일본이 조선 총독부에 조선사 편찬 위원회를 설치하여 세계사에 유례없게 침략(지배)국인 일본인들이 우리 조선(한국)의 역사를 편찬(날조)하였다. 이때 단군 조선사를 허사(허위)인 신화로 날조하고 무궁화 및 아리랑을 유포하는데 성공을 한 것이다. 또한 요동 반도의 조선사와 고구려 발해의 유적을 불살라 버리고 광개토 대왕비를 파괴(날조)하고 모두루 비문마져 판독을 못하게 파괴하고 종교(기독교)의 맥락을 바꾸어 놀려고 하였으나 큰 맥락은 변하지를 못한 것이다. 단발령을 내려 머리(상투)를 자르고 한글과 문화(역사)의 말살 정책으로 수 많은 책을 불태워 없에고 ! 민족성의 강인함을 외곡(타락)시키고자 무궁화 꽃을 나라 꽃으로 조작, 일본인들이 한국인의 정신(정서)을 말살하기 위하여 조선의 꽃 이화(배꽃)가 자신들의 벚꽃보다 우월(꽃과 열매)하자 한 야생의 꽃(현 무궁화)을 보니 꽃잎 그 자체 가 눈 동자 중심에 핏발이 어려 있는 형상이며 열매는 없고 씨방도 굶주려서 핏골이 앙상하여 말라 비틀어진 모양이며 꽃잎 또한 거칠고 윤기가 없어서 한국의 국화로 정하여 그 명칭을 無 窮 花로 정하여서 보급 - 일제 강점기에 일본 군(헌병)을 동원하여 암암리에 마을 입구에 식재 - 을 시도하여 현재 나라의 꽃으로 정할수 있도록 노래(애국가)에 삽입하여 반복하여 부를수 있도록 후렴으로 설정하고 우리 고유의 정통 국악인 창(민요)을 없에고자 아리랑을 보급 - 아리 아리랑 쓰리 쓰리랑은 음식을 잘못 먹고 탈이 남(배와 가슴이 아리고 쓰리다)을 뜻하고 아리랑 고개로 날(나를)넘겨주오는 죽음에 이르러 아리랑 고개(현재 미아리에 아리랑 고개)로 당시에 아리랑 고개와 미아리 고개, 망우리고개는 공동 묘지 구역으로 죽음(넘어감)을 뜻함 - 우리 민요에는 빠른 템포(가락)의 노래가 없자 이(정서)를 이용하여 좀더 빠른 곡(아리랑과 노새 노새)을 사용하여 보급 - 으로 보급하고 민족 정기를 끊는다 고 산의 중요 산맥마다 철심을 꽃는등 온갖 악한 행동(만행) - 민족 정신()을 말살 - 을 다 한 것이다.


 


無 窮 花 : 무궁화의 없을 무자는 사람 인변에 장작과 불화자가 조합을 이룬 말()로 사람이 죽어불에 타서 없다 는 것을 뜻함


궁자는 구멍 혈자와 몸 신자, 활궁자의 조합된 글로 사람이 화살에 몸에 상처를 입어 어찌 할바(궁구)를 모른 상태를 뜻함


 


나라 꽃의 명칭이 무궁화로 명명됨은 사람들이 하는 말은 씨가 된다 하여 글자()의 의미()를 중요시 여기는 선조님의 조합이 아닌 것이다.


무궁화, 아리랑과 사자 성어등 우리의 주체적인 삶의 모두 죽음을 불러오도록 암암리에 세뇌를 시킨(당한) 것이다.


 


증언 : 강도(일본군)를 잡으러 강도의 소굴로 들어간 김창룡 장군과 김복성 장군의 증언


우리나라 애국가는 윤치호씨가 일본인의 사주로 작사를 한 것으로 애국가(노래) 말미에 후렴으로 무궁화를 반복하여 부르게 하고 우리 나라 꽃 이란 제목(노래)을 보급. 무궁화 무궁화 우리 나라 꽃 삼천리 강산에 우리 나라 꽃의 가사를 실어서 반복적으로 우리의 꽃으로 불리우게 하였으며 죽음의 아리랑 가사 또한 전반과 후반에 후렴으로 아리 아리랑 쓰리 쓰리랑을 반복적으로 삽입하여 보급.


 


음악()은 우리의 주체적인 삶(생활)의 가장 깊은 곳(심리)에 영향을 주어 인간의 정신적(심리적), 육체적 본질에 자극하는 효과가 어느 누구에게나 똑같은 마음(감성)으로 잘 받아드려 지기에 일본인들이 제일먼저 노래(어린이)를 기회로 말의 씨가됨을 아리랑과 애국가(무궁화) - 이용을 한 것(쇠뇌 교육)이다


일본인들은 현제도 우리의 영토인 독도를 자신의 국토로 영토화 하고자 교과서에 수록하여 자국의 어린이들에게 가르치듯 도깨비의 설화도 교과서에 수록 - 혹부리 도깨비, 도깨비 방망이등과 귀신의 설화를 외곡 - 하여 감수성이 예민한 어린이를 위주로 쇠뇌 교육을 한 것이다.


독도에 대한 일본인들은 미래를 보고 집요하게 두뇌 전쟁을 펼치는 반면에 우리 국민들의 독도에 대한 인식은 . . . ?


독도에 대한 쟁탈전은 한국과 일본에 머리 싸움인 것이다.


독도 사랑 수호 운동 본부에서는 일본의 그 어떻한 꼼수를 부려도 타개할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서 그 방책을 펼치고자 합니다. 이에 국민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 . .! 우리 모두(개인, 단체)함께 독도를 수호 합시다.


현제 일제치하(강점기)에서 성장한 분들 1920년 이전에 출생 의 어린 시절에 쇠뇌 교육으로 일제의 향수를 있지를 못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다. 나라를 찼고자 대한 독립 만세(3.1)를 부르던 선조님들의 정신을 기립시다. 일제가 죽음(불행)을 불러 일으키고자 정하여 놓은 무궁화와 아리랑을 아직도 사용을 하고 있음에 일본 인들이 속으로 조소를 머금고 있음을 . . . .?


 


일제에 의하여 조작된 성경


일본인들이 우리 조선(한국)의 정신을 완전히 말살하려고 유구한 역사를 조작하였으며 단군의 역사적인 사실을 신화로 조작을 하고 광개토 대왕비의 조작(위작)과 함께 종교(기독교)경전인 성서 마저도 조작을 한 것이다. 이를 아는 목회자와 성직자는 무었 때문에 알지를 못한 것인가. 말을 못하는 것인가 성경의 원본을 보아라 그리하면 어느 곳 어느 부분에서 조작을 한 것인지 알수가 있을 것이다.


어느 정도 조작을 하였는지 는 알수 없으나 제일 간편하게 알수 있는 것이 7곳이나 되는 것이다.


본 회에서 성서의 조작 부분을 확인을 하고도 자세하게 설명을 안함은 사악한 자들의 농간을 막고자 함이요


사악한 자들의 농간은 어제 오늘이 아니라 꾸준히 이어 짐으로 본회에서는 그들이 징벌(비명 횡사)을 내리는(받는)날 만을 기다리며 발표를 미루고 있는 것이요. 사악한 자들은 무었이 올고 그른지를 모르고 오직 자기의 욕심만을 채우는 일을 위해서 방해를 하는 행동(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것이다.


성경 원본과 한글 본을 비교하면 어떻한 면()이 조작 되었는가를 알수 있을 것이다.


성경은 하나님()의 계시 말씀, , 환상 영감 에 의하여서 쓰여진 것이다.


외곡되 성서를 바로 잡읍시다.


 


종교는 존재(탄생)의 근원인 실재를 추구(연구)하고 인간의 근본(생명)구조와 그의 가치를 추구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