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미래를 향한 깨달음 덧글 0 | 조회 474 | 2012-01-16 00:00:00
국민연합  


 

미래를 향한 깨달음



미래를 향한 깨달음을 귀 개시판(이메일)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사과드림니다.
귀하의 사랑(관심)을 부탁 드림니다.

 
사람의 영혼은 존재를 합니다. 실재 합니다. 귀하의 영혼도 실재 합니다.
자신의 꿈의 현상을 무었으로 어떻게 인식 하십니까 ?
꿈의 현상은 영혼(무형)의 실체로 그 어떻한 설명과 방법으로도 보일(알)수가 없습니다. 자신은 보일수가 있습니까 ?
꿈의 현상(영혼)을 알수 있는 것은 남들도 똑같이 꿈을 꾸고 있기 때문에 꿈에 대하여 알 수 있으며 꿈의 현상은 모든 사람 - 인류 : 흑인, 백인, 황인 -을 막론하고 나타나는 현상으로 사람만이 꾸고 있는 영혼의 작용 인 것입니다.
꿈은 곧 사람(귀하)의 영혼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인간의 볼수 없는 영혼(무형)을 꿈의 현상(유형)으로 나타내어서 볼수(알수)있게 하고 사별한 가족이 현몽을 함은 천국이 있음을 계시한 것입니다.
꿈속에서 전개되는 현상(행동)의 모습이 그 사람(자신)의 본심(마음)이며 본성(정신)의 실체(영혼)인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성품)은 어떻합니까 ? 선한행동(생활) 그대로 꿈에 투영됩니다.
꿈에는 거짓이 없습니다. 남을 속일 수는 있어도 자기 자신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사후 세계(죽음)에 대하여서 불안하고 두려움에 있는 사람들은 꿈의 현상도 어지럽게 나타 납니다.
악몽을 꾸거나 꿈의 현상이 어지럽고 좋지않은 사람들의 꿈의 현상을 밝게 할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꿈에 그 어떻한 현상에 대하여서도 답변을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꿈의 현상은 개인의 생활 상태에 따라서 다르고 또 같은 현상이라 하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나타났을 경우에는 꿈의 현상에 있어서


 그 작용은 동일하지 않으나 모든 꿈의 해석에 대하여서는 모든 사람이 알수 있어야 합니다.
 
미래를 향한 깨달음에 대한 내용은 하나님의 은혜(계시)에 의한 글로 귀하 자신도 꿈을 꾸면 계시 - 말씀, 꿈, 환상, 영감 - 를 받을 수 있습니다.
꿈에서 체험을 할 것입니다. 꿈으로 인하여 자기 자신의 영혼이 존재한다는 것을 더욱 더 잘 알수 있을 것입니다.
유형적인 깨달음은 자신의 체험(꿈)에 의해서 이루어 지고(알개되고), 무형적인 깨달음은 진리(진실)에 의하여 이루어 집니다.
확신이 가지를 않는 일(설명) . . . ? 남들이 이해를 못하는 상태를 깨달았다 고는 얘기를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자신도 확신이 가지를 않는 일(상황)을 말함은 궤변(거짓)인 것이요. 거짓없는 진실(사실)많이 깨달음을 가져다 줍니다.
 
다음 (가로)에 맞는 말(글)을 써 보세요.

꿈은 잠과 동시에 ( ㅈ ㅈ )하는 실체로서 시간과 공간을 ( ㅊ ㅇ )하는 존재로 마음과 몸의 동시적인 ( ㅈ )이라는 시간과 공간속에서 자신의 정신과 생활(행동)속에 반영되고 ( ㅁ ㅇ )의 그릇인 육체가 영혼의 대상을 인식하는 ( ㅅ ㅁ )의 요소인 것이다.
 
영(영혼)의 실체요 전 우주의 창조자 이신 ( ㅎ ㄴ )님의 섭리(생각)에 의하여 대 자연과 인간을 창조(유형)하여 나타 내시고( ㅇ ㄱ )의 보이지 않는 정신(영혼)을 꿈(유형)의 형상으로 나타나게 - 볼수(알수)있게 - 한 것이다
 
하나님은 ( ㅅ ㅈ ) 하십니다. 이 세상의 모든 주권은 ( ㅎ ㄴ )님이 관장을 하고 계십니다.
 
현 시대는 T V, P C(인터넷), 스마트폰등 정보 매체 - 개인정보 -의 발전으로 인하여 모든 사물에 대하여 그 진실(사실)을 알개되어 모든 거짓은 사라지고 참된 진리(진실)만이 남을 것입니다.
참된 진리(깨달음)는 모든 사람이 이해를 하고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긍정하고 모든 사람들이 공감대를 형성하게 됩니다.
현 시대는 올바름(선)을 접하고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올바름에 세대 차이는 없습니다.


이들의 개도를 위하여 홈페이지를 구축(운영)하려 합니다. 이에 사장님의 자문(후원)을 기대 합니다.
국민들의 가치관을 확립하여 행복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초석이 되어 주십시오.


이땅에서 꽃을 피우면 저 하늘에서도 꽃을 피울 것입니다


국 민 연 합
한국 통일 문화원.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전 화 : 02-747-0211. 02-792-5491. H P : 019-248-1918
이 메 일 :
flower413cloud@yahoo.co.kr
후 원계 좌 ; 하나은행 352-810709-40007 국민연합 앞

국민연합은 시간(역사)과 공간(종교)을 초월하여 활동을 전개하고 국민 여러분들의 성금(후원)으로 운영(연구)하고 있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